Jump to content

JHY

Members+
  • Posts

    14
  • Joined

  • Last visited

Reputation

1 "What we've got here is a failure to communicate"

Recent Profile Visitors

The recent visitors block is disabled and is not being shown to other users.

  1. 'AI가 새로 생성한 선수들'에게서 발생합니다 '이미 생성 되어있는 선수들에게 발생하는지'는 당장 제 세이브에서는 확인되는 바 없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2. 이전 시리즈에서부터 있던 고질적인 문제입니다. 성에 이름이 기재되어 있고 이름에 성이 기재되어 있는 선수들 때문에 한국 국적의 선수가 생성될 시 "김김" "이이" "박박" "동우동우" "길동길동"과 같은 기이한 이름으로 생성되고는 합니다. 이는 몰입에 큰 방해를 주는 요소입니다. 아마도 해외 제작진들이 한국의 인명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여 발생한 문제 같은데 한국 쪽에서라도 신경 좀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부디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나하나 골라서 제보하기에는 오기재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3. 상당수의 국명(짧은 이름)이 변경이 되질 않습니다. 또한 데이터 변경내역에는 실패했다고 뜨는데 조건 편집으로 실패한 변경 수를 검색해 봤을 땐 뜨질 않습니다. 확실히 문제가 있는 듯합니다. 참고로 별다른 에디터 파일을 불러오지 않은 기본 상태에서도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4. UID : 45038274 최우수 선수 UID : 2003000619 최우수 선수 UID : 45038275 뉴 히어로 UID : 2000300618 뉴 히어로 이런식으로 어워드가 중복되는데 버그인가요 아님 의미가 다른건가요? 수상내역 한두개 다른거 보면 단순 버그는 아닌거 같고 뭔가 의미가 있는거 같은데... 정보를 도저히 찾지 못해서 질문드립니다.
  5. 제가 이전에 남긴 글을 읽으신 건 맞으시겠죠? 스탭(+ 인물) 관련된 로스터 일절 사용하지 않았고 에디터 금지를 체크하고 플레이 중이며 FMRTE같은 외부 에디터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JHY Bug Report'라는 세이브 파일 보내 드렸다고도 써놨는데 이 또한 확인이 안 되신 걸까요? 금일 중으로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6. '플레이어가 영입했었던 스탭'이라는 전제 조건이 없어도 은퇴를 안 하네요.
  7. 1. 버그 내용 : 플레이어가 이전 소속팀에서 영입한 스탭들이 은퇴를 하지 않는 버그 제가 이전에 플레이 했던 팀(글로스터)에서 영입한 스탭 3명이 은퇴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 명은 100세까지 넘긴 상태입니다. - 같은 소속팀이란 점 - 플레이어가 같은 연도(2029년)에 영입한 스탭이란 점 위 두 가지의 경우를 미루어 보아 버그가 분명한 거 같아 제보합니다. 인물에게 영향을 주는 로스터 패치/인게임 에디터/그 외의 에디터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2. 버그 현상이 담긴 스크린샷 (혹은 영상) 3. FM23 환경 : PC 4. 패치 버전 : 23.5(시작 버전 23.3) 5. 버그가 생긴 시점의 세이브 파일 : JHY Bug Report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