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KJS

Members
  • Posts

    10
  • Joined

  • Last visited

Reputation

2 "What we've got here is a failure to communicate"
  1. 1. 버그 내용 - 풋볼 매니저 내장 에디터 (Football Manager 2024 editor) 에서 언어와 데이터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 후 잉글랜드 국가 고급 규칙 시험 전체를 했을때 "잉글랜드 U21 프리미어 디비전. 잉글랜드 U21 프리미어 디비전의 0스테이지에서 발견된 팀 수(1)가 잘못되었습니다.(21팀 필요)" 오류 창이 뜹니다. 하지만 언어와 데이터 언어를 영어로 선택 후 동일하게 했을 때는 오류창이 뜨지 않습니다. 언어와 데이터 언어 모두 한국어일때 오류창이 뜹니다. 2. 버그 현상이 담긴 스크린샷 3. FM 24 환경 - FM24 PC 4. 패치버전 - 24.1 5. 버그를 재현 할 수 있는 방법 - 풋볼 매니저 내장 에디터 (Football Manager 2024 editor)를 실행 후 언어와 데이터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 후 "규칙 → 국가 규칙 추가 클릭 → 국가 항목에 잉글랜드 선택 → 기존 구조에 하위 리그 및 컵 추가 항목 선택 후 완료 → 고급 규칙으로 변환 클릭 → 에디터 데이터 저장 → 규칙 시험 > 전체 클릭" 6. 버그가 생긴 시점 세이브 파일 -언어 오류? 라 없습니다.
  2. 현재 23.4 패치까지 나온 상황인데 거슬러 올라가서 FM23 23.3패치 내용 중에 "높은 CA의 선수가 커리어 후반에 비교적 높은 신체적 속성을 유지하는 문제 해결" 이란 내용이 패치가 되었습니다. 이 노쇠화 패치 후로 커뮤니티(에펨코리아) FM 글에 보면 이 노쇠화 패치 내용에 대해 여러 유저들이 아쉽다는 것입니다. 예전 FM처럼 30세 넘어가면 선수들 능력치가 쭉쭉 떨어진다고 합니다. 패치를 한 것은 이해하지만 너무 극단적으로 했다는 것입니다. 물론 패치 전 나이가 많아도 신체적 능력이 유지되어 늦게 은퇴하여 AI 유망주 출전과 성장에 문제였겠지만 패치 전과 패치 후가 극과 극이다 보니 어느 중간 정도였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아니면 타고난 체력, 프로의식에 따라 해당 능력치가 높은 선수들은 하락 폭을 조절하여 높은 선수들은 35세 이후까지 유지하게끔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실축에서도 30대 중반까지 폼 유지하면서 뛰는 선수들이 많은데 FM 인게임에서도 어느 정도 반영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냥 32-33세라고 능력치가 떨어지는건 아쉽네요. 이 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보신다면 이 내용에 대해 한번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3. 1. 경기 중 경고 누적 퇴장일때 하단에 뜨는 카드 자막 미번역 오류 출력 NUMBER#1 미번역 오류입니다. 2. 3. FM23 PC 4. 23.1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