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풋볼 매니저 2022 – 11월 9일 출시 예정!


Recommended Posts

  • SI Staff

FM22_Announce-News-Story_FMFC-BH.png.5f17ea34a2245b35e09cf822bd42864e.png

풋볼 매니저 2022에서 역경을 딛고 짜릿한 성공을 쟁취하세요. 풋볼 매니저 2022(PC/Mac)가 11월 9일 화요일, 여러분 곁에 찾아옵니다! 

출시일부터 Xbox에서 즐길 수 있는 FM22 Xbox 에디션

작년 성공적인 Xbox 버전 출시에 힘입어 풋볼 매니저 2022 Xbox 에디션 역시 11월 9일에 출시하게 됩니다. 

FM22와 FM22 Xbox는 FM 역사에서 처음으로 Xbox 게임 패스, 그리고 PC용 Xbox 게임 패스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FM22 Xbox 와 게임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패스 안내문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FM22(PC/Mac)에는 9월 말부터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로운 기능과 라이선스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FMFC 에 가입하여 기능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멤버만이 미리 받아볼 수 있는 정보들 역시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한국 팬을 위한 새로운 소셜 공간, 한국 공식 풋볼 매니저 인스타그램(@footballmanager_kr) 개설!

마침내 한국 팬을 위한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첫번째 콘텐츠로 FM22의 트레일러와 함께 스튜디오 디렉터 마일스 제이콥슨(Miles Jacobson)님이 한국 팬을 위한 메시지를 보냈는데요, 지금 이 곳을 클릭해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10월 초부터는 모든 플랫폼에 걸쳐 업데이트 된 게임 경험과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들을 해당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이외에도 풋볼 매니저의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를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footballmanager_kr)을 팔로우하여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FM22 얼리 억세스로 미리 만나보세요.
디지털 소매점*을 통해 출시 전FM22(스팀/에픽/윈도우)를 사전구매 해주시는 감독님들께는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정식 출시** 2주 전부터 미리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 얼리 억세스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FM의 모바일 버전 역시 다시 돌아옵니다.
FM22 모바일(iOS/안드로이드) 또한 11월 9일에 출시됩니다. 

FM22 모바일은 10월 초부터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iOS의 경우, FM22 모바일을 사전 예약하면 출시되는 즉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FM22를 사전 예약하신 분께는 출시되었을 때 게임을 다운로드할 준비가 되었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FM22 터치에 대한 자세한 출시 내용은 닌텐도 스위치에 대한 정보와 함께 곧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팀에 대한 열정과 성공으로 이끄는 기술이 풋볼 매니저에 필요한 전부입니다. 여러분의 새롭고 창의적인 축구 철학으로 이제 여러분과 클럽의 팬들이 꿈꿔오던 성공을 쟁취하고 위대한 감독들 사이에서 어깨를 나란히 할 시간입니다.

얼리 억세스는 세가에서 공인한 디지털 소매점에서 구입한 게임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를 확인하여 구매하려는 곳이 공인된 곳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얼리 억세스 버전은 플랫폼별로 각기 다른 시간에 라이브 될 수 있습니다.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Share

  • Recently Browsing   0 members

    • No registered users viewing this pag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