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풋볼매니저 2021 모든 플랫폼에서 최대 20% 할인 중!


Recommended Posts

  • SI Staff

FM21_Jan-Sale_Main_FB_KR.png.714418a664d80679eb84b1c5685cc34e.png

아직 이적 시장이 마감하기 전에 슈퍼스타를 영입할 시간이 남아있습니다! 풋볼 매니저 2021이 모든 플랫폼에서 할인 중이니까요!

풋볼 매니저 2021을 만나볼 수 있는 모든 플랫폼, PC/Mac(에픽 게임즈 스토어, 스팀), iOS, 안드로이드, 엑스박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할인 비율은 각 플랫폼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행사는 2/1일에 종료됩니다. 어디서 무엇을 플레이 하는지에 따라 종료일이 다를 수 있으니 고민하고 계시다면 늦지 않게 구매해보세요! 

해당 할인은 FM21 스페셜 에디션인 사우스햄튼 FC 에디션에도 적용됩니다. 공식 사우스햄튼 FC 에디션 보러가기. 사우스햄튼 FC 에디션은 일반 에디션과는 다르게 라이선스를 통해 적용된 사우스햄튼 FC의 완벽한 공식 유니폼, 로고, 선수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사우스햄튼 팬이라면 더할나위 없는 할인 행사가 되겠네요! 

게임 경험에 있어 FM21의 플랫폼 별 차이를 확인하고 싶다면 게임 비교하기 페이지로 이동해 확인해보세요. 

다가오는 이적시장, 여러분은 어떤 작전을 구상하고 계신가요? 슈퍼스타 영입? 아니면 특급 본좌 유망주 영입? 

킹슬리 코만이 역대급 선수를 영입했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킹슬리 코만의 스토리를 이곳에서 확인해보시죠! 
(주의:  영상을 보는 중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주모!!!' 를 크게 외칠 수 있습니다.) 

#FM의세계 로 들어와 여러분의 시즌을 오늘 시작해보세요!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Recently Browsing   0 members

    • No registered users viewing this page.
×
×
  • Create New...